반응형

 

 

이루‧김새론‧신혜성 등 연예인 음주운전 왜?…후배들의 ‘롤모델’ 윤제문 존재하기에.

태진아 아들 이루가 19일 밤에 음주운전을 하다가 경계석을 들이받았다. 면허 정지 수준이란다. 이루는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겠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이루는 내년 방영 예

www.neocross.net

 

배우 김새론이 16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사실 김새론의 음주운전과 그 이후 행보에 대해 비판적 글을 올린 입장에서 다소 당황스럽다. 현재까지 경찰 조사를 보면 자살 가능성이 높다. 물론 의심스러운 부분도 있다.

 

 

여러 보도에 따르면 이날 서울 성동경찰서는 김새론이 이날 오후 5시쯤 서울 성동구 행당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사전에 만나기로 약속했던 친구가 김새론 집에 방문했다가 김새론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에 따르면 외부 침입 흔적이나 타살 정황은 현재까지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여러 매체에 현재까지 외부 침입 흔적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으나 사망 경위 등은 수사 중이라고 말했다.

 

여기까지 보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이기는 하다. 그러나 이날 지인과 약속이 있었다는 점 등은 다양한 가능성 역시 수사해야 할 부분일 듯 싶다. 갑작스런 선택을 할 수 있지만, 보통 약속을 한다는 것이 이해하기 어렵다.

 

김새론은 지난 20225월 음주운전을 하다 가로수, 변압기 등을 들이받고 도주하는 사고를 내 벌금 2000만 원을 확정받았다. 이후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해 왔다.

 

물론 자숙 기간에 카페 알바 등의 모습을 올리거나, 다양한 평소 생활하는 모습을 올렸다가 비판을 받기도 했다.

 

한 매체에 따르면 김새론은 최근 김아임이란 이름으로 개명하고 활동을 준비하려 했다고 한다. 카페 개입도 준비하고 연예계 복귀도 준비하려 했다고 한다.

 

음주 운전 이후 상황을 비판하긴 했지만....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 아해소리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